[비하동 맛집] 비오는날 음식 추천 삼겹살과 막창

맛있는 음식 2013.07.03 14:08

 어제 사시는 곳에 비가 많이 오셨나요?

저희동네는 갑자기 미친듯이 비가 쏟아져서

깜짝 놀랐네요.

 

중부지방에 비가 많이 온다는 기상청의 말을 믿지 않았것만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이번 여름에 비는 이상하게 많이 왔다가 그쳤다가

소나기로 자주 내리더라구요.

 

예전에는 한번 비오면 몇시간씩 혹은 하루종일 비가 오곤 했는데

참 날씨가 갈수록 변덕이 심해지는 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 먹고 싶은 맛있는 음식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바로 삼겹살과 막창입니다.

 

 

밑바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와요.

왠지 뭔가 가정집 백반 분위기 나죠?

주인 아주머니께 혼자 요리를 하시는 것 같은데

다 너무 맛있떠라구요.

역시 엄마 손맛이 최고인것 같아요.

 

저희 회사가 청주 비하동 근처라서 고기를 먹으면 항상 이 집으로 가는데

정말 갈때마다 맛있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원래는 매번 삼겹살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막창을 한 번 같이 시켜봤어요^^

막창은 막창 전문점이 아니면 솔직히 맛이 없어서 안시킬려고 했는데

시켜먹으니 아 역시 시켜먹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막창 양도 많이 주시고 꼬들 꼬들한게 아주 일품이예요.

같이 나오는 부추에 같이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구요^^

 

 

삼겹살이 너무 작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되게 두툼한 고기인데 작게 짤랐더니 고기가 왠지 얇아보이네요.

김치도 되게 맛있어보이죠?

김치도 신김치여서 구워먹으면 진짜 일품이더라구요.

그리고 이집 불판은 되게 특이하죠?

대리석으로 만든것 같은데 기름이 쭉쭉 잘 흘르고

불도 오래가서 고기도 잘 익고

아주 맘에 드는 집입니다^^

 

비오는 날에는 막창과 삼겹살 어떠신가요?

소주를 좋아하시면 소주도 함께 곁들이면 더 맛있겠죠?^^

 

음식

  • 어제 밤에는 별로안오던데 자는데 새벽에 장난아니더라구요 ㄷㄷㄷ
    그나저나 맛잇겟네요 ㅠㅠ

  • ㅈㄷㄱㅈㄷㄱ 2013.07.14 20:09 ADDR 수정/삭제 답글

    여기 상호명좀 알수 있을까요??

[카누] 증정컵과 증정보온병을 주는 신개념 아메리카노

나의 일상 2013.07.02 14:49

 요즘 직딩들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스테인레스컵!

우리 회사도 마찬가지인데

우리회사는 독특하게 다들 같은 컵이다 !

 

이유는 간단하다 꽁짜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기도 하고

믹스 커피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기때문에

카누 아메리카노를 자주 주문해서 마시는데

그때마다 이렇게 컵이 달려 온다!

 

 

쨘! 보이는가? 카누미니는 벌써 쭈글쭈글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급한 김팀장님이 찢어서 저렇게 케이스에 스크래치가ㅋㅋㅋㅋㅋ

옆에 보이는게 바로 컵을 사면 카누를 준다는 신개념 아메리카노!

 

 

 

자세히 찍은 사진!

어떤가? 공짜로 받는거치고 딱 이다! 생긴것도 고품격이고

로고도 촌스럽지않고 세련되게 박힌게 정말 맘에 든다

크기도 일반 스테인레스 텀블러보다 작아서

딱 커피 한잔을 즐기기엔 너무 좋다!

일반적인 사이즈는 알다시피 너무 크기가 길어서

닦을때마다 더럽게 고생을 하기때문에

이정도의 사이즈가 나는 딱 만족한다..ㅋㅋㅋㅋ

 

 

 

그리고 카누 콜림비아 블렌드 마일드 로스트 아메리카노!

하.. 이름도 참 길다 ㅋㅋㅋㅋㅋㅋ 이걸 사면 같이 수는건 무려 보온병!!!

사실 보온병이 탐나서 이걸 사자고한것도 있다..ㅋㅋㅋㅋ

별필요도 없지만 왠지 갖고싶어..

증정용은 왠지 다 내꺼였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

 

 

쨘! 이것도한 디자인이 꽤나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든다

크기가 그리 크진 않아서 애기들 보온병으로 딱일 것 같다.

슬림해서 한 손에 딱 집히는 것도 좋았다.

 

그리고 카누 자체도 맛이 너무 좋다.

기존에 먹던 제품보다 훨씬 맛있어서 좋았다^^

[하복대 맛집] 등갈비가 먹고 싶으면 국대로 가자!

맛있는 음식 2013.07.01 13:33

 예전엔 하복대에서 등갈비를 먹을때면 초심을 가곤 했는데

초심이 없어져서 등갈비도 이제 안녕이구나 했다ㅠㅠ

나의 사랑 초심이 왜 없어진거지 의문을 품고 있었는데

친구가 등갈비집 맛있는데를 찾았다고 연락해와서

토요일날 바로 ㄱㄱ

 

 

 

하복대 촌골 뒷편에 있어서 잘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ㅠㅠ

이름은 바로 국대!

간판에 덩그러니 국대라고 써 있어서 뭔가 허전해보이긴 하는데

안에 내부 규모가 상당히 큰편이다!

 

 

밑반찬은 별거 없어서 안찍었지만

이 계란찜이 맛이 참 끝내준다!

웬만한 등갈비집을 가면 다 나오는게 계란찜이지만

너무 싱겁고 부드럽지 않은 곳이 태반인데

국대 계란찜은 엄청 부드럽고 양도 많고

간도 적당히 잘되어있어서 너~무 맛있다!!!

워낙 시키고 15분가량 기다려야되므로 기다리는 동안 계란찜이나 먹으면서

맛있게 구워져서 나올 등갈비를 기대하고 있으면 된다!ㅋㅋㅋㅋㅋㅋ

 

 

 

등갈비와 빠질 수 없는 양파!!

등갈비는 맛있긴 한데 다소 느끼한 경향이 있는데 그럴땐 이 양파랑 같이 먹어주면

아주 굿이다!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고기랑 같이 싸먹는 양파가 제맛이지 않을까?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등갈비!!!! 순한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좀 아쉽다ㅠㅠ

매운맛을 시킬걸.. 매운맛을 시켰더라면 더 맛있었을텐데 같이 있는 친구들이

매운걸 워낙 못먹어서 그냥 순한맛으로 시켰다

약간 빕스에서 먹는 폭립이랑 맛이 비슷하다ㅋㅋㅋㅋ 바베큐맛!

 

워낙 사람들이 이것저것 많이 시켜먹는걸 좋아하는데

나는 별로 안좋아한다.

등갈비 전문점에서는 등갈비를 먹어야 제맛이라는게 내 이론이라

다른친구들이 딴거 시켜먹자는거 내가 빡빡 우겼다

 

가격은 일인분에 11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양이 생각보다 적은게 좀 단점이지만

사장님도 친절하고 맛도 있어서 여자들끼리 가기엔 좋을것 같다!

 

 

 

 

 

 

 

  • 푸실 2013.07.02 10:22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대박.. 먹고 싶네요 ㅠ
    하복대가 어디에 있는거에요 ㅠ?

    • 즐거운영화 2013.07.02 13:24 신고 수정/삭제

      청주에 있는 복대동을 하복대라고해요^^ 지방이라 잘 모르실테지만 청주오면 꼭 하복대 한번 가보세요! 맛집이 참 많습니다!ㅋㅋ

  • 건강정보 2013.07.02 11:56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등갈비 보기만해도 침 넘어갑니다~~~~^^